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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무실무지식

20.01.30 피보험자 이직확인서 전달

직원을 권고사직으로 상실신고를 하였을때, 직원이 공단에 제출해야할 서류중에 이직확인서라는 게 있는데요.

 

내용을 수정한다던가 취소를하게되면 과태료가 어마무시하다고합니다.

그러니 처음부터 정확하게 작성해야합니다.

 

취득일(입사일) 확인하시고,

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끌어오는 금액을 한번 더 검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(존나게 깨지기시르면........ 꼭 보시고. 수정하세요ㅋ)

 

이직확인서 기준으로 실업급여타는거라서 중요한 서류같네요...

 

 

19번 임금계산기간, 21번 임금내역 꼭 확인하세요.

서류가 작성되면 PDF파일로 사업주한테 전달드림됩니다.